Sing My Love♡
by 그란덴
느티나무의 겨울
겨울은 언제나 시리다
이글루 파인더

rss

skin by 이글루스
던파 때려친다고 해놓고 또 하네 ㅅㅂ
아오 시바 손가락 자르든가 해야지 --

는 농담이고 여튼 메카 템 안처팔았더니 결국 다시 해서 어느새 13콜트 살돈을 모았습니다(어?)
제너럴 아바타는 레알 팔려고 하는데 안팔려. 뭥미 이거

토네이도 키워봤는데 결론은 하나. 시발 고뎀캐는 틀렸어 답이 없다고
비싼 오즈마 칭호에 혼지 껴줘봤고 힘 1400대 맞춰서 휘둘러 봤지만 답이 없음
토네는 홀딩쳐지 뎀딜러가 될 수 없다고. 제길 그 노력과 돈 퍼붓기면 딴 애는 아주 하늘을 날아댕김

전문직업 하나 해주려다가 관둿다. 아 제길 답이 없다고


그냥 메카 렌져 2인체제 가야겠음. 메카닉은 13메볼들고 깔짝 깔짝 귀엽게 노는데
레인져는 무기가 아직도 썩어빠진 13트리톤 -_- ㅅㅂ 성케같은거 갈아버리라고
레알 싸자용이지 뭔 .....
메카 페인9셋 하고 렌져 스탠6셋하면 겜 접을듯. 솔직히 렌져는 예전부터 해서
레압에 할기는 있으니 14콜트나 13콜트 한자루 사주고 나머지 깔짝하면 되겠지.....후

요새 던파 돈벌기 빡빡하다고 생각했는데 극제, 잠쩔, 나머지 3차 이계 돌구 나면 공허랑
모순 농밀로 은근 돈 벌리더라. 그냥 하루 100~200만 버는선으로 만족중
내가 바라는 도전장값이 안되서 냅둬봤더니 어느새 도전장이 200장이 쌓였네? 이런 제길.


영추 처먹고 나도 좀 날라댕기고 싶다고........


여튼 고뎀캐 키우지 마세요 답이 없음


아 그리고 남스핏은 이젠 여스핏보다 딜 딸림. 밥통의 존재 때문에
라세님 보고 소울키웠는데 결론은 빙의키고 영섬만 열심히 긋게 되거나
혹은 장판처...라는 결론에 도달. 소울만렙찍구 잘 놀고 있었지만 이젠 바이바이 해야겠음
by 그란덴 | 2012/02/18 23:05 | DnF! | 트랙백 | 덧글(0)
트랙백 주소 : http://samquest.egloos.com/tb/380780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<< 이전 다음 >>